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크리스마스 겨냥한 제품들 취향저격이다!

반응형


스타벅스의 텀블러와 머그컵 정말다양하다.
예전,그예전에 스타벅스가 처음
한국에들어오고, 또 스타벅스 마니아들이 많아질때
"왜들 저래? "
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다.

그냥 커피아닌가?
왜들 스벅스벅하나... 했는데
내가 스타벅스제품들을 보며 이렇게 글을 쓸줄이야 ...허허.
내가 스타벅스에 발을 들이게 된건
7년전 같이 일하던 대리님 영향이 컸다.

밥을먹고,항상 커피를 마시던 대리님은
항상
스타벅스에 가셨다.
그리고, 항상 스벅 카드로 결제하셨다.
그땐 저게 뭐야? 왜 결제카드가 따로있어? 신용카드 ?버스카드충전하듯 하는건가? 했는데

스타벅스 결제 카드가 따로 있는걸 그때알았다 ㅋ ㅋ

암튼, 그이후 대리님이 스벅 머그컵도 선물주셔서 지금도 잘쓰고있다.







텀블러며, 머그컵,접시..

시즌마다 다양한디자인으로,판매되는 스타벅스.




귀염귀염스타일 머그컵도있고
심플한 기본 스타일도 있다.

취향저격.제대로하는 스타벅스.





요머그컵 보니, 크리스마스느낌 제대로다.
요건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거같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머그컵.
나를위해 선물할까...ㅎ
맨날 애들쓰는 캐릭터컵만 쓰는 날위해?ㅠ





요건 에스프레소 잔? 미니미니하다.





요건 찻잎을 담아둘법한 스타벅스 그릇?
ㅋㅋㅋㅋ
옆에 티팟이 있는걸보니 왠지 내예상이 맞는듯 하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외치고있는듯 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텀블러






종류 정말다양하다.
색감도 다양하고

스타벅스 머그컵 텀블러 탐난다




가격은 대략 3만원에서 5만원까지 형성되어있는듯 하다.

텀블러는 구매하면 음료 무료쿠폰을 주기때문에 왠지 싸게사는 기분이 들어 좋다


스타벅스를 자주가는 사람은,선물도 하고 별도쌓이고 무료쿠폰도 받고 여러모로 이득이란 생각이 들거같다.

뭐...돈을 안쓰는게 이득이겠지만
각박한 세상살이에 달달한음료도 마시면서 스트레스 풀고
예쁘고 귀여운거보면서.기분전환도 하고
선물하며 베풀기도 하면 더 좋지않을까?ㅎ






이거 고급지다.흰색바탕.와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텀블러 진짜 다양하다.







요건 오너먼트 가격9500


귀욤귀염했다.

사진찍는중에도 어떤 남자분이 누군가와 통화하면서 뭘고를지 고민중이었다.
선물하려는데 어떤 텀블러가 좋은지 고민중이었던거같다.
역시...스타벅스텀블러 스타벅스머그컵은 선물많이하는듯.





이거 너무귀여웠다.ㅋ.
오동통고리,
스타벅스로고 스트랩.




요건 양초. 예쁜 디자인

크리스마스를 겨냥해서 정말 다양하게 나왔다
아직 한달반 남은 크리스마스지만
스타벅스는 이미 크리스마스인듯ㅎ







회사직원이
요거 계란후라이같지않냐며
너무귀엽다고 하길래
찰칵 ㅋㅋㅋㅋㅋㅋㅋ

보온병안에 색감 저렇게 귀엽게 해놓다니ㅎ
디자인센스 멋져ㅎ








보통 텀블러들은 3만3천원

스탠리와 콜라보한 스타벅스 텀블러

와...
뭔가 무적의 텀블러같다

텀블러로 유명한 스탠리와
스타벅스의 만남


무적최강.





요것도 가격은 3만3천
겉재질이 미끄럽지않은 살짝 표면이 오돌하다.
요거 좋아보였다.
귀엽기도하고,ㅎ


글쓰다보니....
나도 하나사야겠다.ㅡㅡ
회사에서 뜨거운물좀 많이 마셔야겠다.
이러면서 스벅 텀블러구매를 합리화시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