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방법

코스트코 할로윈장식,젤리 가득. 할로윈행사때 좋은 구성

반응형




코스트코를 다녀왔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것들 잔뜩 ㅎ
하리보젤리부터,
할로윈장식까지.

평상시 판매하는거에
할로윈포장을 한것들 (?)

아이들 어린이집,유치원,학교에서
하나씩 나눠주면
좋아할만한것들.





지구젤리부터 다양한 절리가
섞인. 파티팩 젤리

15,970원


코스트코는 대용량을 팔아서
불편한듯 하면서도
좋을때가 있다.
가끔,대용량사서 아깝게 버린적도
있긴했다ㅠㅠ






지구젤리


유트버사이에서 한창 인기를
끌었던,
그 젤리. . . . . .

이 젤리가 뭐라고
그렇게 유행했을까.ㅎㅎㅎㅎㅎㅎ

난먹어보진않았는데
먹어본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니
맛은 그닥....이라더라

그리고 학교앞 문방구?에서
하나당 3천원에 팔아서
뭐가 이리비싸냐 하믄서
아이에게
사줬다고 한다.

코스트코 지구젤리는

28,990원
61개가 들어있단다.
개당 약. 475원

허허허

울집. 아들도 사달라고 하던데
난......
사주지않았다.....ㅠㅠ

그냥 하리보 먹으라고..
하리보사줬다.ㅋ.ㅋ.ㅋ






이것 역시
아이들이 좋아할

축구공젤리.


지구젤리랑 맛이
비슷할거같슨 비주얼

이게 인기가 많은지
회원권당 3개 수량제한이 있다.
지구젤리는 가고
이제 축구공젤리가 인기인가?
아이들 사이에서 뭐가 더 핫하지?






사우어젤리.

Jelly
이건 안사먹은 젤리.
젤리겉에 설탕이 뿌려진듯 한
비주얼의 젤리다.
하나씩 소분포장되어있어서
유치원간식
어린이집간식으로
좋은듯 하다.

학교는 요즘 이런 간식 대용량
들고가서 반아이들에게
나눠주는거,
안된다는곳도 있다고 들었다.

음...
비교되서
그런가?
가지고오는애,안가지고 오는애..
흠....

회사언니네 딸 학교는
그런다고 했었다.
그 담임선생님만그런걸까
암튼.ㅎㅎㅎㅎㅎㅎ






올인원젤리


여러가지 종류의 젤리가
소분되어 들어가 있다.

아이들에게 나눠 줄때는
이건...비추천ㅋ


누구는 뭘받고,누구는 뭐받고
비교되면 아이들은
그걸로도 되게 속상해한다

특히 어릴수록 더욱더...ㅎ
똑 같 은 걸 .
줘야한다.





픽 앤 파티 젤리
HARIBO
PICK&PARTY JELLY


이건 뭐가 있는지..잘모르겠지만
이것도 안에 여러가지 있는 느낌ㅎ





할로윈 초콜릿


요거 맘에들었으
포장은 여러가지지만 내용물은 같아보였다.






하리보 골든베렌 과일맛젤리
HARIBO JELLY



이건...음
그냥 말이필요없는 젤리 ㅋ ㅋ
난 이것보다 큰 사이즈
하리보젤리를 자주먹는다.

애들한테 나눠줄때는 요걸 선호한다.
아이들 요건 손바닥만한 포장에
들어있어서
아이들 달래기용
아이들과 친해질때 ㅋ ㅋ
좋다.

예전에는 만원넘을때도
있던데
지금은. 만원안하네




스키틀즈
Skittles



이건...새콤달콤상큼.
어릴때 비틀즈라는 이름의
캔디로 많이 먹었다

이게
원조겠지?

요건,
입에넣고 겉에 색소부분을
녹여서 먹어보기도하고
한꺼번에 여러개를 입에넣고
와구와구 씹어먹기도하고 ㅎㅎ
좋아하는 색만
골라먹기도 하고
먹는방법이 다양하다ㅎ

요것도 아이들
하나씩 나눠줄때 좋은 품목.





이건

할로윈 분장,장식용품.


화려하다.
다이소것보다,훨씬.나아보인다.


가격도 나쁘진않은듯.






요건

조명.


할로윈때 써도좋고
크리스마스때도 좋고
평상시에도 좋을거같다.



베란다 창문에 테이프로 조금씩 붙여서
장식해도 좋고,
베란다,바닥에 무심히 두고
간접조명식으로 꾸며도
좋을듯 .


코스트코 와이어 리본


요건, 만들어져있는걸 파는게 아니라
그냥,리본자체를 파는거겠지?
색감다양하고,예쁘다
화려하다


내가 저렇게 못만들바에
나에게는 저것은 무용지물이겠구나.
싶었다.ㅋ.ㅋ




이건.....뭐지.
ㅋ.ㅋ.ㅋ.ㅋ.ㅋ




할로윈장식인데
가격대가 좀있네.

5만9천900....

뭐,
매장이나
어린이집행사
이런곳에서 사용하면
좋을듯 하다.

코스트코 할로윈장식은
가정집 보단
사업장용이 더
어울리는듯.ㅎ









올해

코스트코 할로윈장식의
하이라이트.



지난번에 왔을땐

늑대인간도 있던데


다팔렸나?

이번엔 해골이 있네?



해골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두기는 좀 힘들거같고ㅋㅋㅋ
매장 앞이나
행사장 앞에 두기 좋을듯.하다.

아이들은 이것만봐도
좋아했다.



코스트코 할로윈 관련
젤리,사탕,초콜릿
장식.

구경하기좋고
구매하기 좋은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