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부산 롯데월드 온라인예매 주의사항 할인카드

반응형

이전 글에서 롯데월드 부산의 제휴카드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
제가 직접 예매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방학동안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5가지는 만들어 주자 생각했는데
이제 곧 개학이라 급하게 추억 한가지 만들기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롯데월드에 가려면 미리 계획을 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편하게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롯데몰, 롯데마트 등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서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는

통합회원 절차만 간단하게 거친 뒤에 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엘포인트 회원이 아니더라도 네이버, 카카오 계정으로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후 오른 쪽 상단에서 온라인 예매를 누릅니다.
(모바일에서는 왼쪽 상단에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종일권 제휴카드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오후권도 선택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를 할 때 날짜를 선택 하고 어른, 청소년 , 어린이 인원을 선택 합니다.

주의 1

반드시 날짜를 선택인원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인원을 먼저 한 후 날짜를 선택하게 된다면 인원이 초기화 되니 , 이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롯데월드의 제휴카드는 BC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에서는 제휴가 되는 국민카드 등이 일일이 쓰여 있었는데 , 온라인 예매 화면에서는 그러한 안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선 저는 제휴카드가 존재해서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날짜와 인원을 선택 한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주의 ! 메시지가 뜹니다.
예매한 티켓사용은 내가 선택한 날짜에만 사용이 되니 이부분은 한 번 더 ! 확인 해야합니다.
 

 
할인 제휴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 본인 + 동반 1인이 합쳐서 결제되는 것이 아닙니다.
총 2회에 걸쳐서 결제가 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기 때문에 당황하지 마시고 2번 결제 하시면 됩니다.
내가 총 결제 해야할 금액을 잘 기억 하시고 , 1회에 결제되는 금액도 확인하시면 됩니다. 
 

 
내가 총 결제 해야할 금액은 46,600원인데 , 2번 결제 되니 
한번은 23,500원 , 나머지 한번은 23,100원  이렇게 결제 됩니다. 
 

주의 2 : 할인카드 1장만 존재 할 경우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를 할 때에는 미리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는 , 바로 !

하루 1번만 할인이 적용 되기 때문입니다.
할인 카드가 2장이 존재 한다면 하루에 카드 따로따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만,
저는 한장 만 갖고 있어서 결제를 이틀에 걸쳐 해야 했습니다.
 

제가 하루에 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4명을 결제 하려고 했더니 , 신용카드 결제 실패라는 안내 메시지가 뜨면서
문자로도 결제 실패 안내메시지가 왔습니다. 승인거절 : 1일 사용횟수 초과 메시지가 와서 처음에는 으잉? 
했었지만, 홈페이지에 적혀 있는대로 1일 1회라는 안내가 맞았습니다.ㅠ 

주의 3 : 현장과 온라인 예매시 차이 (4인 가족 기준)

"현장 결제"를 할 경우에는  할인카드가 반드시 2장 필요합니다. 
"온라인 예매시"에는 할인카드가 1장이 있어도 됩니다 . ※ 단 ! 하루에 2명 것만 결제 가능합니다. 
이틀에 걸쳐 결제 하시면 됩니다. 

 

 

할인카드 1장으로 온라인예매 할 경우 금액  (4인 가족)

어른 1 + 동반어린이 1명 =  23,500 + 23,100 = 46,600  입니다.
이 결제를 두번 해야하니  46,600 원 + 46,600 원 = 93,200 원 
10만원 안되는 돈으로 어른 2 어린이 2 부산 롯데월드 갈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하면 바로 ! 카카오 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온라인 예매를 하면 현장구매보다 매우 편하니 ! 온라인 예매 추천 드립니다. 

부산 롯데월드 조만간 다녀와서 또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최대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지향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