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로제떡볶이]엽떡 오리지널 맛! 맵고 맛있고 스트레스 풀리고!

반응형

 
한창 뉴스에도 나오고,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로제떡볶이를 시켜보았다.

기본적으로 로제 소스를 좋아한다. 파스타먹을때는 토마토, 크림, 로제 등등 모든 소스를 좋아한다^^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로제엽떡이 출시됐대서 반신반의하며 시켜먹었다.
사실, 한동안 엽떡을 안먹었다.
왜?너무매워서...ㅠㅠ

원래는 매운걸 정말 좋아해서 매운걸 찾아다니면서 먹을정도 였는데,
임신과 수유기간동안 안먹다보니 맵찔이가 되어버렸다.

그래서 떡볶이를 먹어도 맵지않은걸로 시켜먹었었다.
냉동떡볶이로 미미떡볶이, 미로떡볶이를 구매해서 먹어봤고, 동네에서는 차돌박이 고기가 곁들여진 고기떡볶이늘 시켜먹는다.



암튼 한창 누가 원조니,하면서 뉴스에서 나오길래 검색에 검색을 거듭한결과 엽떡로제가 느끼하지않고 매워서 추천한다는글을 몇개봐서 시켰다.






쿨피스도 엽떡브랜드 우유팩에 들었네? 와우ㅎ
매운거먹을땐 쿨피스가 짱이다ㅋ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 오리지날 떡반 오뎅반 으로 시켰다.


가격은 16000원
배달팁 동네 별로상이해서 2천원추가

18000원에 엽떡로제 시켰다






빨갛다. 살짝 톤다운된듯.빨갛다.
내가 시켜먹는 지점은 치즈를 따로 챙겨준다.
난 그래서 더 좋다. 기호에 따라 치즈를 넣고,뺄수있으니 ^^





시켜먹기전에 고민을 했다.
18000원주고 이걸 사먹을 가치가 있을까?ㅋㅋㅋㅋㅋ
왜냐면....ㅠ 매운걸먹으면 다음날 화장실가서 쫌 많이 힘들기때문이다ㅠㅠ

흐.........ㅠ 다음날의 고통과 오늘의 쾌락을 맞바꿀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떡볶이는 왔고, 난 먹을것이여!!!







소시지를 물에 데쳐서 잘라넣었다ㅎㅎㅎㅎ
동원 햄인데 저거맛있다. 길죽한 후랑크소시지.







막, 어마무시한 향은 안난다.
적당히 매콤한향이 풍긴다.
색도 적당하다.


언제부턴가 떡볶이가 무지 좋아졌다. 이상하다ㅋㅋㅋ이러지않았는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떡볶이에 떡보다는 오뎅을 좋아한다.
다이어트할때는 떡대신 곤약을 넣어서 먹기도 했다.




첫시도! 그라파다노 치즈갈아서 엽떡이랑 같이먹기!

그라파다노 치즈는 내가 크림파스타할때 마구마구 갈아넣는 치즈다.
진한풍미가 매력적이라 자주먹는 편인데 떡볶이에는 이번이 처음이다.




그라파다노치즈를 그라인더로 갈았다.
무슨맛일까 뭐,치즈맛나고 떡볶이맛나겠지?






치즈맛이.거의 안난다.
치즈가 들어갔는지는 저 뭉팅이치즈가 내입에 들어왔을때 그 첫맛에서만 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

띡볶이가 강하다. 떡볶이 승!ㅎ





 
나중에는 폭풍 그라인더질!!마구 갈아넣었다ㅋㅋㅋㅋ
막, 치즈맛이 조화를 이룬맛은 아니었는데 그냥 기분상 좀 매운게 중화된 느낌?
그래서 정말 맛있게 잘먹었다 ^^

담번엔 그라파다노 치즈를 좀 더 넣고싶다.


엽떡로제,배떡로제, 응급실로제 또 여러개 있는거같은데...
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듯하다
매운거 잘먹는사람은 엽떡로제오리지날 추천

엽떡로제 안매운맛은 너무 안맵다고 하니까 매운거는 오리지날!!

맛있다. 나중에 또 시켜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