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K2씬에어 수지패딩] 품절된 수지패딩 한달입고 쓰는 후기.단점이 보인다.

반응형

수지패딩을 산지 한달정도됐다.
내생일전에 사서 기억한다.
내 티스토리 조회수에서 인기글에 등극한
K2 수지패딩.

와우.
나도 사기전에 엄청 검색해봤었다.
진짜.....1주일.넘게 검색했다ㅋ
좀 심하다 싶을정도로ㅎㅎ

왜냐 ? 

가격이 비싸니까...

 

처음 수지광고를 보고, 내가 검색한건

k2 공식홈페이지.였다.

그곳에 나온 가격은 47만원 허어 ;너무심하다 싶었다 ㅎ

30만원정도는 생각했었는데 ,,47만원은 거의 50만원에 가까운 숫자이니까.

느낌이 좀 달랐다.ㅠ

근데 홈페이지에서 6만원할인을 하고있었고

내가 처음 실제로 방문한 서울역 k2매장에서는 그날 할인을 한다면서

37만원정도라고 했었다.

내가 살고있는 곳의 2개의 매장에 전화해봤는데

41만원이라고 했다.  흑 ㅠ.ㅠ 

그래서 그냥 백화점에 잠시 들른김에 가서 산게 ,,

지금 내가 입고있는 저 잠바 ㅋㅋㅋ

백화점 카드 10퍼센트 할인 쿠폰이 있어서

내가 구매한 가격이

35만9천원에 백화점 카드 1만원 적립포인트까지 ㅎㅎ

 

 

https://ok-sure.tistory.com/16

 

내돈 내산 K2 씬에어 수지패딩 가격정보, 직접 입어본 장단점

패딩 안산지 어언 6년정도? 수지 패딩을 CF에서 보는데 그냥 사고싶어졌다. 수지가 입어서 이쁜거지..내가 입어서 저런핏 나오겠나 싶었지만 그래도! 나도 오랜만에 패딩 사고싶어져서 사러갔다

ok-sure.tistory.com

 

 

확실히 안춥다. 진짜. 

안춥다. 

 

근데 단점이 있다.

단점 1   지퍼를 채워도 목이 좀 시리다.

목부분은 좀 든든하게 해주지 않는다.

목은 목도리를 꼭 해야한다.

단점 2. 몸이 좀 커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어머니께서 내가 입은걸 보시더니

"너 왜이리 커졌냐 ?" 라고 하셨다.

푸하하하하하ㅠ.

맞다. 몸이 조금 부~해보인다.

스타일자체가 오버핏, 이라 좀 그래 보인다.

 

 

모자는 좀 얇은감이 있는데 

난 맘에 든다. 

손목은 찍찍이로 조이고 입는다.

 

 

난 패션블로거는 못되겠다.

사진 찍는게 참... 못났다.ㅋㅋㅋ

다리짧게 나온거 보소. ;;;;

진짜 짧은가 ㅎㅎ

 

내 출근 룩이다.

회사갈때 이렇게 하고 간다 .

겨울엔 이게 최고다 ! 꽁꽁싸매고 따뜻하게 !

 

가볍긴 진짜 가볍다. 좋다.

단점 3.  지퍼를 열고 입는게 이쁘다 ;;

추운데 겨울인데 , 지퍼 잠그는것보다 열고입는게 낫다.

스타일을 살리고 싶으면 열고 입는게 이쁘다.

 

아 ! k2 씬에어 사이즈는 내키 164에 95사이즈다.

90도 입어봤는데 작은건 아니었지만 난 95가 괜찮았다.

90입고 지퍼를 잠갔는데 좀 ,, 그냥 내느낌에는 95가 나았다.

90이 이상한건 아니었는데 ,그냥 95가 괜찮았다 ㅎ

 

 

 

키 164. 씬에어 사이즈 95

 

겨울 스웨터 오버핏 티셔츠 등등 두꺼운 옷을 입고 입어도

팔이 낑기는게 없어 좋다. 

근데 , 그만큼 내 몸이 좀더 부해보이긴하다. ㅠ.ㅠ

저날 입은것도 기모 오버핏 맨투맨티를 입었더니

몸이 더 커보이는 것 같다.

난 그냥 k2 수지패딩 대만족이다. 

내가 따뜻하고 , 아무옷에나 다 잘어울리고 

내가 생각하고 만족하는 기준에 딱이니까 ^^

 

아 ! 근데 , 옷이 품절이라더라 백화점가도 없고, 공식사이트에도 없었다.

품절 풀린건가 ? 계획이 있는건가 ? 

잘모르겠지만 , ,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건가 ? 

아님 소량생산했나 ? ㅋㅋ

마케팅인건지 뭔진 모르겠지만 

나한테는 괜찮은 k2  수지패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