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코스트코 제품 내돈내산으로 써보고,먹어보고 추천하는 상품들

반응형


수요일.코스트코 휴무일수도 있어서
검색을 하고 방문했다.
휴.. 울산점은 11월은 11일과 22일 휴무라고한다.
다행이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모두 다 같은
휴무일이라 알고있으면 좋을듯 하다.

10시 50분정도.도착했던가? 이미 구매하고 집으로
가시는분들이 많았다. 와우. 다들 부지런하셔ㅎ


요 의자는 접어서.둘수있고, 펴서 사용이 가능하다.

요거 두개 사서 사용중이다.


튼튼하다. 괜찮다. 괜찮은 의자들은 10만원 전후인데
기존인테리어와 잘어울려서 급하게 결정했는데
잘 사용하고 있다.



단점이 있다면 의자 앉는부분이 패브릭이라 관리가
필요할거같다. 방석이나, 또는 커버를 사용하면 좋을듯 하다. 가성비 좋은 의자다.





요것도 많이 샀다. 한...6개 산듯하다.
두껍고 쿠션감이 좋다. 부엌을 비롯한 이곳저곳에 깔았다. 베란다에 깔아도 좋을법한 매트다.

내가 사고 맘에 들어서 엄마집에도 사드렸다.
요거 세일하면 더살텐데... 2년전부터 계속보고있지만
할인을 안하더라 ㅡㅡ




코스트코 주방매트
가격이 ....ㅠ 1개당 약 4만원이다.
할인하면 참 좋겠다.ㅎ




요건 한통사서 참 잘쓰고있다. 리필리필.
비닐이 아니어서 보관하기도,리필채워넣을때도 좋다.
가끔 할인한걸 본거같다.
슈가버블 애플향 괜찮다.





키친타올은 거의 코스트코에서 사서쓰는듯.
지금도 집에 있다. 얇지않고 적당하다
보통때는 18,790원
가끔 할인할때가 있다.




코스트코 계란이 바꼈다!


원래, 그냥 무항생제 계란이었는데
동물복지 계란으로 바뀌면서
가격이 5천원정도 올랐다.

원래 계란을 배송시켜먹었었다.
30개 한판에 8천원정도 하는 계란 시키다가
그 농장이 동물복지 시스템 으로 바꾼후
30개 한판에 12,000원인가?
13,000원으로 바껴서 살짝 부담됐었는데
잘됐다ㅎ

코스트코 계란이 동물복지 계란으로~~




30개에 약 7천원이다.
요 포장이 좋은거 같긴하다ㅎㅎㅎㅎㅎ




아이들이 메츄리알조림을 좋아해서
요거 샀다.
오늘 반찬 메츄리알이다ㅋ




요건 첫째가 좋아하는거
서울우유 듀오안
살짝 인삼? 홍삼? 맛이 느껴진다.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간 요거트다.ㅎ.




요것도 맛있다.
달지않고 적당하게 맛있게먹을수있는
그런맛ㅎ

요것도 자주 사먹었다.
오늘은 패스.ㅎㅎㅎㅎㅎ





코스트코 매일요거트
할인중이네?
요거 좋다
사올걸..ㅠㅠ






요즘 애들이 요거트보다
사워크림을 더 잘먹어서
오늘은 사워크림을 샀다.
1통당.약 3500원인셈이네.
담에 요거트 먹자 얘들아ㅋㅋㅋㅋㅋㅋㅋ







비티에스 칠성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아침에도 아이들이
다이너마이트 틀어달래서
강제 다이너마이트 들었는데ㅋ
당연히 신나긴하는데
너어어어무 들었다ㅋ
애들이 시도때도없이 틀어달라고 한다.
어후....
상상초월이다.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 복숭아맛도 있네.
비티에스 씨에프 본적있는데
이거구나...
청귤도있네. 우와
맛있겠다ㅎ

코스트코 BTS 칠성사이다.
12개에 14,490원이다.



요건 코스트코 모짜렐라.치즈.
저렇게 몽둥이처럼있지만ㅋ
뜯으면 칼질이 되어있어서 떼어먹을수있다.
토마토랑 같이 먹으면 카프레제?
뭐......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먹으면 된다.
하나당 8천원.... 싼건 아니다ㅎ




요건 오늘 구매!
아이들 반찬하기좋다.
두팩에 15,490

코스트코 하림 동물복지 닭다리살

요거요리할때 껍질은 떼서 하는게 좋다.
난 치킨껍질은 튀겨서 맛있지만
그냥 익혀먹는 껍질은 식감이 별로ㅠㅠ







연어 대략 한팩에 3만2천원정도?

키로당 단가가 2만8천원정도이고
한팩은 약 1키로가 넘어서 가격이
3만2천원,3만3천원...
이런식이다.

연어는 가끔 사서 원없이 먹는다ㅋ
구워도 먹고
회로도 먹고ㅎ

냠냠ㅎ




자주구매하는 코스트코 크로아상.
미니도 있고 큰것도 있다

이건 갯수가 많아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꺼내먹는다.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30초씩 데워먹는다.
미지근하게 데우면 평소알던 크로와상.맛이고
뜨거울때까지 약 1분가까이 데우면
크로와상이 숨이죽은듯...보이지만
진짜 입에서 살살.녹는다ㅋ
난 그렇게 자주 먹는다ㅋㅋㅋㅋㅋ



코스트코 다녀오니
사진이 너무 많다.
2탄,3탄 써봐야지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