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맥도날드 1955 해시브라운 ,쿼터파운드치즈버거 맥도날드 앱쿠폰사용

반응형


나 그래오케이 집은 아이 두명이 있다.
아이 낳기전에, 낳고나서 아이먹는거엔 신경써야지!
하고 다짐했고 아이가 어린이집 가기전까진
참 잘지켰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린이집 가는순간 내손을 떠났기에 그때부턴
아이도 세상의 일원이 되어간다.

왜 갑자기 이런말을 하는거냐면.....
햄버거에 대해선 참 고민을 많이했다.
덜익은 패티 때문에 고생하는 아이가 있다는 뉴스도 봤고

패스트푸드가 건강에는 좋지않으니까..ㅠㅠ
그래도 내몸이 천근만근일때는 나와 타협하게 된다.
아이에게 하루쯤 이벤트 해준다는 느낌으로 ㅠㅠ

1년에 다섯손가락 안에 꼽는 햄버거 먹는날 ㅎㅎㅎ

물론 횟수는 아이들에게만 적용된다.
ㅎㅎㅎㅎㅎ

오늘의 이벤트 광고에 나오는 1955해쉬브라운이 먹고싶었고, 맥올데이와 맥도날드 쿠폰으로 더블치즈버거, 상하이버거, 쿼터파운드치즈버거.



1955 해쉬브라운은 내꺼ㅋㅋ
더블치즈버거는첫째
쿼터파운드는 둘째(맥도날드 앱 쿠폰)
상하이버거는 남편(11월 맥올데이)




감자요리를 좋아해서 광고에 해쉬브라운이 나왔을때

먹어보고싶다! 라고 생각했다ㅋ

해쉬브라운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맛있는 햄버거하고 같이?
와우ㅋㅋㅋㅋㅋㅋㅋ






해쉬브라운 포장에 최초 마스코트.스피디 라는 글자와
그림이 그려져있다. 음..... ㅋㅋㅋㅋㅋ

요즘 다들 옛날에 했던것을 다시 마케팅에 내세우는듯.하다.
사실 추억을 자극하게 되면 그때시절로 돌아가는거같고.
그로인해 할말도 많아지는건 맞다.
"라떼는말이야" 를 시작으로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이 많구나?
옆에 띠가 둘러져있다.
맥도날드에 띠둘려진 햄버거는
빅맥, 베토디. 요런건데ㅎ
1955해쉬브라운도 띠가 둘려져있네





양상추
구운양파
생양파
토마토
해쉬브라운
패티

요렇게 구성되어있다.

구운양파와, 생양파가
같이 있는게 의외였다.






구운양파 한쪽으로.쏠렸네,
생 양파도 너무 바깥쪽ㅋ

뭔가 정리안된 느낌. ㅋ

두툼하다.

먹을수있을까?
입을 크게.벌려야겠네
후아






해쉬브라운은 온전하게 하나 통으로
따악ㅎ


사실 저기에 케찹 뿌려먹으면 맛있는데ㅋ




해쉬브라운 크하 ㅎ
다진 감자
저게 입속에서 냠냠 더맛있게 느껴진다.


어떤 분 글을보니
해쉬브라운버거 먹을때 에는
케찹을 뿌려먹으라더라
오호ㅎ
난 그냥 해쉬브라운을 케찹찍어먹으면
맛있겠단 생각만했는데
버거먹을때 뿌려먹으면 더맛있어지겠네ㅋ







먹으려고했는데..
정리안된다.
너무 사진찍기에.열중했던건가...
후.....






이리저리 끼워넣어서 먹었다.
맛있다.^^

맛있는데 중간쯤 먹으니 살짝...
물렸다.

쪼금ㅎ
물론 결론은 맛있다. 맛있는데
맛있는 해쉬브라운과 맛있는 햄버거를
같이 먹으니...좀 벅차다 해야할까ㅎ

살짝 과한 느낌이 들어서 좀 물린 느낌.

내일 또먹을래? 라고 누가 물으면
놉!

한....한두달뒤에 먹을래? 물으면
오케이.

이정도?ㅎ

내기준에선 요런결론ㅎ







둘째가 먹은 쿼터파운드치즈버거

요건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샀다.





이런식으로 기간마다 적용되는 쿠폰들이
나온다.

물론 회원가입해야한다ㅎ










맥드라이브에서도 사용가능하다


맥드라이브 진입하고 주문할때
"어플 쿠폰주문이요! "
하면 쿠폰번호를 불러달라고 한다.
ㅎㅎㅎㅎ








맥드라이브에서 쿠폰사용한다고
주문한 쿼터파운드치즈버거
ㅎㅎㅎㅎㅎ

둘째가 반쯤 먹더니
"매워요"
하며 더 못먹겠단다.

생양파가 많이 매웠나보다




자세히 속을 보고싶어서 찍은건데


왜.혐오짤같지.....ㅡㅡ


ㅎㅎㅎㅎㅎ



요건 더블치즈버거



첫째가
더블치즈버거가 메뉴에 있냐고 묻길래
있다고 하니,
그럼 본인은 그걸먹겠단다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먹었다고 자랑을 했단다ㅎ
귀여운녀석ㅋ





치즈도 더블
패티도 더블

더블치즈버거 이름 답네ㅎ

처음시켜본건데 첫째가 맛있게 먹었다ㅎ





첫째,둘째 모두 절반쯤 먹고 다.먹었단다.
ㅡㅡ
이녀석.둘이서 하나시키면 딱맞는양인데..
취향이 다르고.
반을 나눠주면 삐진다ㅋㅋㅋㅋ
귀여운 녀석들ㅡㅡ
다음엔 나눠먹기 시도해보자.......


맥도날드앱



맥도날드 앱이 있다는걸 이번에 알게된...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명의 혜택을 맘껏 누리리ㅋ

맥드라이브에서 사용 안되는줄알고
남편한테
"내가 이거 매장가서 쿠폰으로 시킬테니
자기가 맥드라이브로 시킬거시켜"
했다가.......

"차안에서 다될거야...쿠폰으로 시킨다고
이야기하면돼 "라는 남편말 듣고
차에서 시켰더니. 된다ㅋㅋㅋ

암튼, 쿠폰활용
맥드라이브활용 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