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처갓집양념치킨.슈프림치킨.맛있다.최애치킨

반응형


처갓집 치킨 시켰다.
치킨...뭐 말이 필요없지.ㅋ

며칠전 생일이었는데 친한동생이
쿠폰을 선물해줬다.
그날따라 그동생이 자꾸
무슨치킨 먹고싶냐길래

"난 매일 먹고싶은치킨이 다르다.
어떻게 하나만 고르냐.
난 바삭한 바른치킨, 비비큐황금올리브치킨도 먹고싶고
맥시카나 후라이드도 먹고싶고.
며칠전 교촌레드를 먹었지만 또 먹고싶고..
애들이랑 먹으려면 네네치킨 순살도 먹고싶고"
.....
말하고있는데
지금 당장 먹고싶은 치킨을 말하란다.ㅋㅋㅋ
그래서
처갓집 슈프림치킨 ?
말했더니 "띠링. 선물쿠폰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아, 고마워ㅋ
나의 치킨사랑을 알았구나.
역시ㅎㅎㅎㅎㅎ

오늘 땡겼던 처갓집 슈프림.

카카오 선물로 받은건데

처갓집은 앱이 없다



선물받은 쿠폰 주문방법은
대표번호로 주문
또는
매장에 주문전화, 방문주문

해야한다.


난 매장에 전화해서 쿠폰사용가능하냐고
먼저 물어본뒤 주문했고 찾으러갔다.

아,내가 찾으러간건 아니고ㅋ
남편이 퇴근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땡큐.ㅎ






고추치킨 새로 나왔나보다
엄청 매우려나.......흠...
어릴때,20대때엔 매운걸 엄청 좋아했는데
30이 넘어가니...
매운걸 먹을순있지만
먹는데 너무 힘들더라..
다음날도 힘들고ㅎㅎㅎ

그래서 요즘 매운거 먹는횟수가
많이 줄었다.ㅠ
처갓집 고추치킨은 다음번에
생각나면.... 먹어보던지 해야지





떡이 가지런히 ㅎㅎㅎㅎ
원래 이렇게 같이 있는건가?

처갓집 슈프림은 이미 여러번 먹어봤다.

처갓집! 하면 양념치킨이 유명한데
메뉴에 슈프림이 있길래,
양념 반 슈프림 반 시킨적이 있는데
그이후 슈프림이 계속 생각나서
이젠. 양념치킨먹을때는 슈프림만 시킨다.





저 하얀소스가 뭐지...
슈프림.맛의 비밀은 하얀소스같다
조화가 잘 맞다해야하나?
기존 양념치킨 양념에 하얀소스를 뿌린걸까?
뭐지ㅋㅋㅋㅋㅋㅋㅋ
따로따로 먹어보질않아서
모르겠다.
근데 맛있다ㅎ





닭다리.
냠냠.
난, 모든 닭부위를 좋아했고
닭가슴산을 특히 좋아했는데
30 넘어가다보니....취향이 바꼈다.

이젠...날개,닭봉.닭다리.요런게좋다.
닭 가슴살이 싫어진건 아니고,
날개,닭봉이 더 좋아진거다ㅎ








처갓집은 날개부분이 요렇게 오네
닭봉과 날개가 이어져있다.
좋아하는 부위 연결해서 같이 먹을수있네?ㅎ
우와아ㅎ

암튼, 엄청맛있게 막막.먹었는데
남편이랑 둘이서 한마리를 다 못먹었다ㅠ
이럴수가........ㅠㅠ

남은거 내일 또먹어야지
ㅎㅎㅎㅎㅎ



처갓집 치킨 집근처.매장에서는
요런걸 끼워줬다.

매장전화,직접방문포장을 하면
가게 사장님께 조금 더 도움이 되겠지?
ㅎㅎㅎㅎㅎ

암튼 맛있게 잘먹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