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2021 아르디움 다이어리 스케줄러 2년전구매했던기억으로 재구매!

반응형



난 매년 다이어리를 구매한다.
그냥매년행사처럼
습관적으로 구매한다.

보통11월 초에 구매하는 편이다

내가지금까지 샀던 다이어리들은

아이코닉
데일리라이크
아르디움

이정도다.

아이코닉을 가장 많이샀고
데일리라이크,아르디움은
아이코닉의 구성이 맘에 안들때 샀다






작년에 구매한건 데일리라이크
12월쯤 샀었나?좀 싸게 나왔길래 구매했었다


크기는 세로 19센티 가로 13센티


A5 보다쪼금 더 작은사이즈인가?
아니면 그 사이즈인가?
암튼 가방에 쏙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다.


올해 산 아르디움 스케줄러
작년 데일리라이크 다이어리와 다른점.

두께에서 차이가 많다

아르디움은 월간만 있고
주간은 없기때문이다.







크기는 작년에 산거나
올해 산 아르디움이나 거의 같다.

휴대하기좋고, 가볍다.


하이테크와 함께 찍어보았다.

노재팬 불매운동하고있지만..
이전에 사뒀던 펜..ㅠ
근데 일본은 문구류 참 잘만들긴한다.



회사에서 사용하기도 좋고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 좋다.


아르디움은
2년전쯤 한번 사봤다.


교보문고에서 우연히 보게됐고
급하게 샀던 기억이 있다.
그때의 기억으로 올해 다시 아르디움으로
구매했다.

작년에 샀던 월간,주간 같이있는
두꺼운 다이어리는..
안쓰게 되는 부분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이 아깝단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 아르디움을 구매한이유

1. 금액이 부담스럽지않았고
2.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아서
3.필기할 종이가 두꺼워서 ~~





여느 다이어리에 있는 연간 체크리스트.




2021 년도 다이어리인데
2020년 8월부터 쓸수있다.

와우





종이 두께
두껍다.
얇은감 없다.


유연한 빳빳함?ㅋㅋ
그냥 두꺼운 종이 재질이구나!
느껴지는 정도다.

전혀 얇지않다.



두껍다




글자를 써봤다.

볼펜으로 썼다





요기 바로 위.
16일 칸에 보여지는게
내가 썼던것이 비치는 정도다


이정도면 만족 스러운 두께감이다.





하이테크로도 써봤다.


10일 날짜칸에 비치는 정도.확인 가능하다.




별로 차이가 없다.
볼펜으로 쓰나, 하이테크로 쓰나..
ㅎㅎ

암튼 다이어리에 사용되는 종이 중
가장 두껍지 않나.. 싶은 정도다.
아이코닉도 이정도 두께 였던거같다.






월간 뒤에는 프리노트로
그리드 노트가 있다.
줄칸 보다는 요런거게 더 좋다.






가격은 5,900 원

난 교보문고에서 구매했고
핫트랙스 할인쿠폰 10퍼세트를 사용했다.
만원이상 구매해야 쿠폰 사용이 가능해서

요거보다 한단계 더 큰 아르디움도 샀다.
그건 다음에 리뷰해봐야지.

이 작은 사이즈는 가계부와그날의 이벤트
적는 용도로 사용할 예정이고

요것보다 큰사이즈는
그날의 공부,실천내용을 적으려고 샀다.

용도별로 잘 사용 해봐야지 ㅎㅎ




아르디움 다이어리,스케줄러는

간단하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을
찾는 사람에게 딱! 적합하다.
겉에 pvc 비닐 커버가 있어서
휴대하기에는 최적이다.



내가 골랐던 이유.

비싸지 않고,
종이 두껍고
휴대하기좋고
군더더기 없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