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내돈주고 직접구매 베이킹핸드믹서 요걸로 정착했다.

반응형







베이킹을 시작한지 ..
6년정도 되는듯 하다
아이에게 과자 만들어주기를 시작으로

둘째 5개월쯤에
아기띠하고, 업고서 문화센터에
베이킹수업을 들으러갔다.

지금 생각해보면 '' 어쩜 , 어떻게 그랬을까. ?''
싶을정도로..
애를 들쳐업고
수업을 들으러갔을까 ...
3번이었나..ㅎㅎ

그것도 버스타고 왔다갔다 ㅋㅋㅋㅋㅋㅋㅋ

배우고자하면 어떻게든 배우게된다ㅎㅎ



암튼, 그때를 시작으로
베이킹 핸드믹서를 구매했는데

  • 브라운
  • 보만
  • 레브젠
  • 카스
  • 럭셀

살때는 몰랐는데 ,,

과소비 했네 ㅠ.ㅠ

 

현재 갖고있는건

브라운,보만,럭셀,레브젠,에스코 요렇게 다섯개다.

카스는 레브젠을 구매할때 보상판매로 구매했다.

 

 

 

 


암튼 난 ..유명하다는거 이거저거 다 써보고
이걸로 정착했다.

에스코 핸드믹서로 완전 정착.


요것의 무게는 1키로가 안된다.

 

 

대부분의 핸드믹서는 모터값이 높으면 높을수록 무겁다.

 

요건 300W 로 힘이 좋다.

 

내가 구매한것중에 보만 빼고는 전부 300W 다.

 

 

 

 


손에 잡기 좋고 편하다.

내 기준에서 그렇다.

^^

 

선은 적당한 길이인듯하다. 좀 짧은감도 없지 않지만,

이건 대부분의 핸드믹서가 동일한듯하다.

 

 

 

 

 

 

 

 

 

 

 

 

그리고 에스코 핸드믹서의  가장 좋은점 .

요 비터날이 두종류가 있다.

 

물론 밀가루 반죽을 섞는 꽈베기 모양도 들어있다.

 

핸드믹서 비터날이 총 3가지 인것이다.

 

 

 

 

 

 

 

왼쪽에 두꺼운 날은 버터 반죽을 할때 쓰는 편이고

얇은 날은 머랭을 낼때 주로 쓴다.

 

암튼 난 요거 추천.

내 기준에 좋다.

여러개 써본결과 추천할수있는것은 브라운이랑 에스코.

 

 

브라운hm3000은 내가 샀을때의 가격이 4만원중반대였다.
이건 약 5년전쯤 구매한듯 하다.
지금은 가격이 좀 오른듯 하다.
브라운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추가로 비터날도 샀다.


 





에스코는 최근 쿠팡으로 28,340원에 샀다.

지금 검색해보니29,790원이고

며칠전에 검색했을때는 3만3천원이었다.

ㅡ..ㅡ

왔다갔다 하는 가격 . 타이밍 잘보고 구매하면

3만원안되는 돈으로 구매 가능하다.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21797588&pageKey=71665307&itemId=238953617&vendorItemId=3588414768

 

에스코 핸드믹서기 300WATT + 거품기날 3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가격변동이 심할때는. . .

내가 싸게 샀을땐 좋고 , 내가 비싸게 샀을땐 좀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거겠지 ?ㅋㅋㅋ

 

 

 
베이킹핸드믹서로 가장 추천하는건
가격,무게,힘,구성 다 따져봤을때
에스코 요거다.


다른분들도 본인에게 맞는 괜찮은
베이킹핸드믹서 득템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