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코로나로 집콕할때 하기좋은 취미생활. 스티커컬러링 디즈니프렌즈

반응형

 

아이들과 서점가는걸 좋아한다.
서점에 가면 구경할것도많고,
그냥 맘이편해진다할까? 암튼 좋다

교보문고에가서 후다닥 사고왔다.
취미관련 책이 있는곳으로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던차에
7살 첫째 아이가 요걸 골랐다.

색이 눈에 띄었고, 안을 보더니
재미있겠다며 사달라고 했다.
그래, 뭐든 해봐! 라는생각에
사줬다.



스티커 컬러링 디즈니프렌즈 책.
하나의 그림을 모자이크 처럼
작은 스티커로 하나하나 붙이는 취미생활.

ㅎㅎㅎㅎ



책 크기는 제법 된다.
미니사이즈가 아니다.

가격이 16,800원인가.
저렴한건 아니지만
치킨 한번 시켜먹는가격에
취미생활 하나 생기는거니 비싼건 아닌거같다.

한번먹고 사라질 음식보다,
뭔가 남는 행동이 더 낫지..ㅎ




미키,미니마우스
도날드덕
아기코끼리덤보
곰돌이 푸
그림이 있다.
디즈니 캐릭터는 아이,어른할것없이
친숙하고 좋아하는거같다.
옷에도 미키마우스가 그려져있기도 하고
나역시 곰돌이푸 열쇠고리를 갖고있다.
디즈니...대단하구만





이런식으로 칸이 나뉘어져있다.




미니마우스는 좀더 자잘하게되어있다.

아이가 잘할수있을까? 흠....
7살에게는 조금 어려운걸까,
어렵다는게, 손이 좀 덜 정교하다 할까?
뭐, 잘하겠지.ㅋ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집에도 안가고
하루종일 심심해했는데
최근에 취미생활 위주로 구매하고있다.
스티커 컬러링, 보석 십자수
보드게임, 퍼즐, 낱말퀴지
스도쿠,미로찾기
등등등
아이가 할수있는, 어른도 함께할수있는걸로
마구마구 구매중ㅋ


푸 귀여워ㅋ



아이가 붙였다.
근데...어렵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구만ㅋㅋㅋㅋㅋㅋ
어려워서 다른그림하고싶다고한다ㅋ

웃긴녀석ㅋ

 

미키마우스.
이건 내가 완성시켜봐야지ㅎ




스티커 크기가 다양하고
번호가 다 적혀있다.

아이,어른 모두 가능한 취미생활이다.

집게가 있다면 좀더 편하게 할수있을듯 하다.





작은크기의 스티커라서
집게 항시대기 시켜두는게 좋을거같다ㅎ





책 중간중간 글들이 있는데
이 말들이 집콕하는요즘.
마음이 힘든사람.에게
어울리는 말같았다.


만화속에 나오는 대사들인가?




"넌지금.성공의 문턱에 서있어
그러니 밑을 내려다보지마."

음....그래! ㅎ





책안은 한장한장 뜯을수있게 해놨다.
가격이 만 육천원 넘을만하다.
이런 디테일들 좋다.
편하게 할수있으니까 좋다.







코로나로 취미생활하는 사람들이 늘어난거같다.
나 역시 이렇게 구매하고
아이들도 이런것을 접하고ㅎ
코로나가 여러가지를 바꿔놓는구나...ㅠㅠ

집에서 할수있는 큰돈안들이는 취미생활
스티커 컬러링. 괜찮은듯하다.
구매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