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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 산재보험 관련 정보

피보험자 고용정보 정정신청서 . 작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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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정보정정신청서

고용보험
산재보험
내역중

수정해야할 내용이 있을때

작성하는 신청서다.




고용보험과 산재보험만!
해당되는 서류이며

근로복지공단으로


제출 !

해야한다

많은사람들이
'4대보험신고는 통합되어있어서
그냥 어디에나 신고,신청하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는데


4대보험공통 신고는
몇개없다.


특히나

수정,취소는

반드시!
각 기관으로 해야한다.







처음 이서류를 보면
당황스럽다.

그치만,
차근차근 칸대로
작성하면된다.


정 모르겠다면
콜센터,
지사담당에 전화하면 된다.








그리고 칸에 적여야할것들을 적은 후

반드시!

맨아래
서명 또는 인 .
부분을 써야한다







피보험자고용정보 정정신청서 작성은

이름 쓰고
생년월일 쓰고
성별 체크
외국인이면 체크

정정부호는 서류 아래쪽에 나와있는데
번호를 모르겠다면
한글로 써도 된다.



정정할 사항들



*취득일

*상실일

*전근일

*휴직시작일

*휴직사유

*보험료부과구분

*주소정근로시간

*직종 및 취득신고서 내용

*상실사유







신청서 아래 부분에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다.






필수입력사항들에 체크해뒀다.

전화번호는
신청서 담당자의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를
써야한다.

회계사무소,노무사에서
신청서를 작성했다면
회계사무소,노무사담당자의 전화번호를 써주거나
아니면 서류 위쪽편에
써주는것이 좋다.


반드시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피보험자 고용정보정정신청서의
중요한부분들을 별표.

변경일은 노조전임자등의 경우
쓰는 칸이니까
비워두면된다.

그리고 정정사유는


칸이 좁지만 상세하게 적어야한다

특히
날짜정정
상실사유정정 등

과태료가 부과될수도
있는부분이기때문에
확실하게,
사유를 써야한다.









유의사항들이 다 적혀있다.

피보험자 고용정보정정신청서.
처음보는 서식이라면 겁부터나겠지만
천천히 읽어보면
눈에 익숙해지고
작성방법을 잘 숙지 하게 된다.


그나저나 모르겠다면
지사 담당자를 찾는게 제일 좋다ㅋㅋ




https://ok-sure.tistory.com/m/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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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내용확인신고서 신고 방법 근로내용확인신고서는 일용직 근로자를 신고하는 양식이다. 일용직은 하루 1시간을 일해도 신고해야한다. 상용직과 일용직은 근로계약형태에 따라 달라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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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처음이 어렵지
한번하고나면 어려운건
점점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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